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최근에 진료실에서 당뇨환자분들을 진료하다보면 특별히 지방 섭취에 주의를 하시는데도 중성지방이 200-300씩 나와 곤혹스러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우선 걱정이 되어 고기나 단백질 섭취를 줄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오히려 중성지방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높아지기도 합니다.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날까요? 당뇨에서 중성지방이 높아지는 문제는 지방섭취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는 고혈당 상태에서 중성지방이 높아지는 이유를 정확하게 알면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평생 혈관건강을 결정하고 아침의 혈액순환이 하루의 혈관건강을 좌우합니다.
“혈관 탄력관리는 자율신경적 체온관리이다”라는 주제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체중 당뇨와 저체중 인슐린 저항성을 주의해야 하는 이유
고혈당 쇼크의 원인과 기전, 대응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혈당스파이크가 반복되면 당뇨는 반드시 옵니다 혈당스파이크를 막는 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인슐린이 제일 싫어하는 것과 혈당이 악당화되는 경로를 이해하여 당뇨를 예방한다.
혈당스파이크는 혈당이 확 솟아오르는 증상을 이야기합니다. 혈당스파이크는 그네뛰기를 하게 됩니다. 고혈당 저혈당 이렇게 정상범위를 벗어나는 단기적으로는 피로감, 집중력저하, 갈증, 빈번한 소변등의 고혈당 증상과 저혈당 증상의 교대가 나타납니다 계속 해서 이어지면 당뇨가 옵니다.
겨울철 정말로 고통스러운 수족냉증의 원인과 해결책을 공유합니다.
혈액속에 필요이상으로 당이 돌아다니지 않게 하고 우리몸의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기 위해 가장 필요한 이것. 매일 1g만 지켜요!
혈관관리는 현대를 사는 한국인의 숙명이 되었습니다. 고혈압 고혈당 고지혈증의 쓰리고를 잘 관리하는 것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은 혈관을 청소하고 재생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혈관 청소는 혈관을 타고 움직이는 호르몬이 잘 합니다. 쬐고 끄고 채우세요! 라는 주제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호르몬은 혈관을 타고 움직이기 때문에 가장 밀접하게 실시간으로 혈관을 청소하고 지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물을 마셔야 여름철에 가속되는 세포노화, 고혈당, 혈압상승을 막을수 있습니다.
흔히 당뇨병이 있으면 면역력이 떨어진다라는 이야기나 강의를 많이 들으실 것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바로 당뇨가 일정정도 진행되는 과정에서 화난 인슐린 호르몬이 많이 분비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인슐린 과다의 위험성과 낮추는 법을 소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