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넘치는 비만과 모자란 부신피로 뒤의 숨은 미토콘드리아 저항성
남들보다 기초 체력이 떨어지는 사람들의 표정과 체형
인슐린저항성을 일으키는 생활속 습관들과 임박했음을 나타내는 검사소견
HOMA-IR=Fasting glucose (mg/dL)×Fasting insulin (µU/mL)/405 여기서 공복 혈당과 공복 인슐린 수치를 기반으로 인슐린 저항성을 추정합니다. HOMA-IR 수치 해석: • 1.0 미만: 인슐린 민감성이 정상. • 1.0 ~ 2.9: 경계선 또는 경증 인슐린 저항성. • 3.0 이상: 인슐린 저항성 높음, 당뇨병 발생 위험 높음.
만성 당뇨는 결핍질환(DDD)이다. 만성 당뇨의 쇠약화 극복과 드럭 머거에 도움되는 5가지 영양소
근육저항성을 알아차리고 극복하는 방법을 논의한다.
혈당속을 과잉으로 돌아다니는 당은 염증이자 찌꺼기. 세포속에 거두어들여진 당은 에너지입니다.
이번 여름 급격히 빠진 근육. 앞으로 2주동안 반드시 채워야 하는 이유.
성인 2명 중 한명꼴인 당뇨+당뇨전단계 피하기 위해 50세 이전 줄일 것과 이후 늘릴 것!
단 음식을 먹지 않았는데도 혈당이 오른다면 인슐린이 쉴 틈이 없다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당뇨로 가는 급행열차입니다.
평균수명 100세시대 가장 피하고 싶은 질환중의 하나는 치매이다. 알쯔하이머치매와 혈관성치매의 2가지 종류가 있다. 혈관성치매는 반복된 미니뇌졸증이 뇌세포를 조금조금씩 파괴하는 것이다. 이를 극복하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담적 - 소화되지 않은 음식물 찌꺼기가 쌓이면서 위장외벽이 딱딱해지는 증상 위장관운동 기능 이상으로 표현할수 있겠지요. 저는 이것을 소화염증이라고 표현합니다. 소화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서 우리몸의 만성염증이 심해지는 것이죠.
오늘은 멜라토닌과 궁합이 잘맞아 우리 몸을 대사증후군으로 지켜줄 대사물질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성장호르몬, 단쇄지방산도 멜라토닌과 궁합이 잘맞는 유익 분비물질이지만 오늘은 마이오카인에 대해 말씀을 드릴까합니다.
100세시대 가장 무서운 질환중의 하나는 혈관성 치매입니다. 3단계를 거쳐 서서히 뇌를 병들게 하는 혈관성 치매는 어떠한 사람들에게서 많이 생기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국민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질환인 치매의 예방과 대처에 대한 전략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