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요,『이 증상이 있다면, 기립성 저혈압의 원인은 바로 이 장기일 가능성이 높다!』라는 주제입니다.각각의 장기별로 대표적인 증상 딱 하나씩만 알려드릴 테니까여러분들도 함께 체크해 보세요.
겨울이 길고 추워도, 위식도 역류 증상까지 길어지지 않도록 오늘부터 작은 실천을 시작해보세요. 몸의 부담을 덜어주고 마음을 편안히 할수록, 한층 더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날씨가 추우면 병에 쉽게 걸리고, 회복이 더디며 장기적으로 건강을 해치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온도 변화가 자율신경계를 위기에 빠뜨리는 이유를 알아봅니다.
혈액순환이 평생 혈관건강을 결정하고 아침의 혈액순환이 하루의 혈관건강을 좌우합니다.
“혈관 탄력관리는 자율신경적 체온관리이다”라는 주제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이번 여름 급격히 빠진 근육. 앞으로 2주동안 반드시 채워야 하는 이유.
자율신경부전증을 지키는 것이 건강한 여름의 첫걸음입니다.
2024년 코로나 대유행 슬기롭게 지나는 원칙을 알아본다.
여름철 체하고 배가 아픈 환자들은 우리 몸을 노화와 질병으로부터 지키는 3대 보호막이 손상되었다는 신호일수도 있어요. 바로 마이크로바이옴. 혈액순환력, 그리고 자율신경계입니다.
심장과 혈관이 위험합니다. 아침에 혈압이 오르는 것이 정상이지만 필요이상으로 많이 오른 것이죠 아침을 깨우는 호르몬이 코티솔입니다. 감신경계를 활성화하여 혈당을 올리며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혈관을 수축시켜 혈압을 상승시킵니다.
치매의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동맥의 플라크처럼 뇌의 플라크라고 불리는 베타 아밀로이드가 쌓여서 생기게 되는데요. 오늘은 베타아밀로이드를 성공적으로 배출하는 원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침에 나서면 아직은 쌀쌀한 환절기입니다. 저는 일년 건강중 가장 중요한 시기를 환절기라고 생각합니다. 에너지와 면역에서 매우 중요한 시기이죠. 겨울에서. 봄에는 환절기 질환을 비롯한 각종 질병들이 본격적으로 발병하며 각종 알레르기원과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려 면역력시스템이 과로에 빠지기 쉽습니다. 또 겨울동안 움츠렸던 몸이 깨어나면서 활동량이 늘고 이때 컨디션 관리를 잘못하면 만성피로에 시달리게 됩니다. 지금 이런 증상이 하나라도 있다면 반드시 제가 말씀드리는 8가지 처방전 실천해주시기 바랍니다.
겨울철 정말로 고통스러운 수족냉증의 원인과 해결책을 공유합니다.
일사병 열사병 냉방병 열대야등으로 병원에 찾는 환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미리 미리 체온중심을 지켜 건강관리를 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