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더위에 오래 노출되면 생물학적으로 빨리 늙는다.”미국 USC 연구팀이 6년간 추적한 결과, 폭염이 많은 지역에 사는 사람일수록 세포 수준의 노화가 더 빠르게 진행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심지어 흡연과 비슷한 수준의 생물학적 노화 효과를 보였고,매우 더운 지역에 사는 사람은 생물학적 나이가 실제보다 최대 2.5년 더 많게 측정됐습니다. 지나친 더위는 단순한 불쾌감이 아니라,여러분의 세포를 늙게 하는 조용한 독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이죠. 지금 여러분의 체온은 더위를 잘 극복해내고 있으신가요? 여러분의 체온 36.5℃? 그 수치는 단순한 숫자가 아닙니다.그건 우리 몸 전체가 ‘노화와 싸우며 유지해낸 생명의 균형점’입니다.
여러분, 여름 보양식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삼계탕, 장어구이, 전복죽, 콩국수까지...고단백 음식들이 빠지지 않죠.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단백질이 보약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단백질이 오히려 몸속에 독이 되어 돌아올 수 있다면?오늘은 여름철 단백질, 누군가에겐 약, 누군가에겐 독이 되는 이유, 그리고 나에게 맞는 단백질 섭취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체온을 떨어뜨리는 호르몬. 열대야를 이기는 힘
“여름철, 열이 안 빠진다면? 움직이지 않아서입니다!” 여름 더위, ‘이것’ 안 하면 노화가 가속된다 해결책 닥터 박민수와 함께 찾으세요
의례 여름철에는 살이 빠진다고 생각하지만 최근 들어 그 경향이 바뀌고 있습니다. 오히려 여름철에 살이 찌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여름철 당황하거나 좌절하지 않고 꾸준히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여름철은 자율신경계 변조의 계절입니다. 만성염증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2가지 줄이기 실천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