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단백질을 아무리 먹어도, 운동을 꾸준히 해도, 근육이 붙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정말 열심히 관리하는데도 근육량이 줄고, 체력이 떨어지고, 쉽게 지치고…이럴 땐 대부분 **‘운동 부족’이나 ‘영양 문제’**를 의심하지만, 진짜 핵심은 전혀 다른 곳에 있습니다.
환절기 혈관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혈관을 ‘부드럽게’ 만들고, 혈액 내 염증을 줄여 원활한 혈액순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다음 다섯 가지 수칙은 이러한 원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실생활에서 비교적 쉽게 실천할 수 있으므로 꾸준히 지켜보시길 권장합니다.
약을 먹고 음식을 조심해도 당뇨가 잘 조절되지 않는 이유. 인슐린 호르몬에게 정말 필요한 이것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오전에 염증과 노화 반응이 심해지면서 혈관과 심장에 손상을 줄 때 나타나는 신체 현상
넘치는 비만과 모자란 부신피로 뒤의 숨은 미토콘드리아 저항성
6개월에 2번이상 블랙아웃을 했다면 금주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격이 좋아보이려 애쓰는 사람이 더 많이 아프고 더 빨리 지치는 이유
남들보다 기초 체력이 떨어지는 사람들의 표정과 체형
과속 노화되는 습관을 잡아야 건강하게 오래살수 있다.
인슐린저항성을 일으키는 생활속 습관들과 임박했음을 나타내는 검사소견
부신 기능 교란으로부터 위기에 빠진 부신을 구출하는 법
현대인의 빠른 노화, 특히 염증형 노화의 숨겨진 주범, 글루타치온 조기 결핍에 대해 알아봅니다
만성노화를 잡아내고 역노화를 이루는 3대원칙
HOMA-IR=Fasting glucose (mg/dL)×Fasting insulin (µU/mL)/405 여기서 공복 혈당과 공복 인슐린 수치를 기반으로 인슐린 저항성을 추정합니다. HOMA-IR 수치 해석: • 1.0 미만: 인슐린 민감성이 정상. • 1.0 ~ 2.9: 경계선 또는 경증 인슐린 저항성. • 3.0 이상: 인슐린 저항성 높음, 당뇨병 발생 위험 높음.
만성 당뇨는 결핍질환(DDD)이다. 만성 당뇨의 쇠약화 극복과 드럭 머거에 도움되는 5가지 영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