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혹시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유 없이 피곤하고, 어지럽거나 손발이 떨리고, 심지어 속까지 메슥거렸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런 증상들은 사실 오전 저혈당의 대표적인 신호들입니다.
‘유행 다이어트’가 홍수를 이루고 있습니다. 케토제닉, 간헐적 단식, 원푸드 다이어트, 고단백 다이어트, 생식, 디톡스 다이어트 등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 방식이 각종 매체에서 떠돌고 있죠. 하지만 과연 이런 유행 다이어트가 진짜 건강한 다이어트일까요? 아니면 단기적인 체중 감량을 위한 일시적인 유행일까요?
같은 행동속에 담긴 노화의 차이를 만드는 버릇을 분석한다
sdLDL에 대해 알아봅니다
인슐린 저항성의 징후와 소견들을 소개하고 관리하는 법을 배운다
인슐린저항성을 일으키는 생활속 습관들과 임박했음을 나타내는 검사소견
노화속도를 결정하는 체력, 기력, 근력을 좌우하는 3가지 호르몬.
600만 당뇨환자. 30세 이상 성인 인구의 7명 중 1명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65세 이상 성인에서는 10명 중 3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당뇨에 걸리지 않고 설사 당뇨에 걸렸더라도 합병증없이 평생을 건강하게 살수 있는 방법은 결국 평생일할수 있는 인슐린의 총량은 정해져있다는 인슐린 총량의 법칙을 기억하고 인슐린을 혹사시키지 않는 것입니다.
세포들에 들어가야할 혈당들이 소변으로 빠져나가버리지요. 이 때문에 근육 손실이 쉽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분들이 운동을 아무리해도 근육이 잘 생기지 않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