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인슐린저항성을 일으키는 생활속 습관들과 임박했음을 나타내는 검사소견
HOMA-IR=Fasting glucose (mg/dL)×Fasting insulin (µU/mL)/405 여기서 공복 혈당과 공복 인슐린 수치를 기반으로 인슐린 저항성을 추정합니다. HOMA-IR 수치 해석: • 1.0 미만: 인슐린 민감성이 정상. • 1.0 ~ 2.9: 경계선 또는 경증 인슐린 저항성. • 3.0 이상: 인슐린 저항성 높음, 당뇨병 발생 위험 높음.
만성 당뇨는 결핍질환(DDD)이다. 만성 당뇨의 쇠약화 극복과 드럭 머거에 도움되는 5가지 영양소
노화속도를 결정하는 체력, 기력, 근력을 좌우하는 3가지 호르몬.
근육저항성을 알아차리고 극복하는 방법을 논의한다.
혈당속을 과잉으로 돌아다니는 당은 염증이자 찌꺼기. 세포속에 거두어들여진 당은 에너지입니다.
혈당스파이크가 반복되면 당뇨는 반드시 옵니다 혈당스파이크를 막는 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전신근육의 축소판 다리근육 감소의 원인들을 세세히 짚어본다.
2명중 1명꼴 당뇨전단계 지뢰밭 피해가려면 30세부터는 반드시 낮추어야할 3가지 혈중 호르몬 수치
성인 2명 중 한명꼴인 당뇨+당뇨전단계 피하기 위해 50세 이전 줄일 것과 이후 늘릴 것!
600만 당뇨환자. 30세 이상 성인 인구의 7명 중 1명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65세 이상 성인에서는 10명 중 3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인슐린이 제일 싫어하는 것과 혈당이 악당화되는 경로를 이해하여 당뇨를 예방한다.
호르몬 노화는 호르몬이 다른 사람보다 빨리 고갈되거나 호르몬이 내몸에 저항하면 생체나이가 빨리 늙는다는 것입니다. 호르몬을 아끼고 호르몬이 저항하지 않도록 미리 호르몬과 타협해야 가속노화를 막을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멜라토닌과 궁합이 잘맞아 우리 몸을 대사증후군으로 지켜줄 대사물질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성장호르몬, 단쇄지방산도 멜라토닌과 궁합이 잘맞는 유익 분비물질이지만 오늘은 마이오카인에 대해 말씀을 드릴까합니다.
남들 보기에는 뚱뚱해 안 보일지는 몰라도 뚱뚱해보이는 즉 근육량이 정상이면서 체중이 많이 나가는 , 근육량이 많으면서 체중이 많이 나가는 비만보다 몇십배 더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