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인간의 근육량은 놀랍게도 30대 중반부터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하여, 50대부터는 급격히 감소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35세부터 매년 약 0.5~1%의 근육이 소실되고, 50대 이후에는 근육 손실 속도가 더욱 빨라져 매년 최대 2% 이상의 근육이 빠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인생에서 노화의 갈림길에 서게 되는 시기가 있습니다. 이 시기를 잘보내면 역노화가 가능하고 이 시기를 무방비로 맞이하면 노화 폭주가 시작됩니다.50세가 그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이 시기를 좌우하는 세가지 호르몬들이 있습니다. 이 호르몬들이 균형을 잃는 순간, 노화는 걷잡을 수 없이 가속됩니다.
‘유행 다이어트’가 홍수를 이루고 있습니다. 케토제닉, 간헐적 단식, 원푸드 다이어트, 고단백 다이어트, 생식, 디톡스 다이어트 등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 방식이 각종 매체에서 떠돌고 있죠. 하지만 과연 이런 유행 다이어트가 진짜 건강한 다이어트일까요? 아니면 단기적인 체중 감량을 위한 일시적인 유행일까요?
겨울철의 건강은 사소한 행동들에서 좌우된다
성격이 좋아보이려 애쓰는 사람이 더 많이 아프고 더 빨리 지치는 이유
흔히 먹는 음식이 내몸을 산성화시킨다. 산성화 음식으로부터 체액 균형을 유지하기
2명중 1명꼴 당뇨전단계 지뢰밭 피해가려면 30세부터는 반드시 낮추어야할 3가지 혈중 호르몬 수치
오늘은 감기와 장염을 자주 심하게 오래 앓게 만드는 면역력 약화의 원인. 저체온증을 극복하라. 라는 주제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평균수명 90세 시대에 가속이나 감속 여부는 노화와의 싸움, 특히 만성염증과의 싸움에 달려 있습니다. 만성염증의 최전선인 장점막을 복구하는 두 가지 방어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내몸에 구석구석 스며든 독소를 해독시키는 4대 항염증력 증가시키는 원칙!
오늘은 덥고 습한 장마철, 공든 소화기건강 무너뜨리지 않으려면 반드시 신경써야 할 2가지라는 주제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환절기는 면역력의 위기이자 도전의 시기이다. 환절기 면역력을 잘 간수해야 1년 면역력이 안전하다. 면역력 보전 원칙에 대해 알아본다.
면역력은 내몸이 어지러져 있으면 면역력 저하와 면역력 혼란으로 나타난다. 장, 혈관, 머리청소를 통하여 면역력을 획기적으로 높여라.
장건강이 나빠지면 면역력이 떨어지는 이유와 장이 나빠질때 나타나는 증상을 설명하고 대책을 공유한다.
장수하는 감각인 배고픔을 즐기는 삶의 태도와 생각, 그리고 식사습관을 공유한다. 장수 감각 기르기 어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