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인슐린 저항성의 징후와 소견들을 소개하고 관리하는 법을 배운다
인슐린저항성을 일으키는 생활속 습관들과 임박했음을 나타내는 검사소견
소화불량은 대사오류의 시발점이다!
단백질섭취가 근육을 형성하지 못하는 여러 이유를 알아봅니다.
혈당스파이크가 반복되면 당뇨는 반드시 옵니다 혈당스파이크를 막는 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2명중 1명꼴 당뇨전단계 지뢰밭 피해가려면 30세부터는 반드시 낮추어야할 3가지 혈중 호르몬 수치
성인 2명 중 한명꼴인 당뇨+당뇨전단계 피하기 위해 50세 이전 줄일 것과 이후 늘릴 것!
600만 당뇨환자. 30세 이상 성인 인구의 7명 중 1명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65세 이상 성인에서는 10명 중 3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단 음식을 먹지 않았는데도 혈당이 오른다면 인슐린이 쉴 틈이 없다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당뇨로 가는 급행열차입니다.
당뇨는 식습관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과식, 야식, 빈번한 간식이 인슐린의 기능을 저하시킨다. 내장지방이 인슐린의 부담을 증가시키고 이소성지방이 췌장베타세포를 손상시킨다. 혈당지수가 높은 음식을 먹으면 인슐린 베타세포에 부담을 주어 인슐린 저항성을 가중시킨다.
조기발견이 쉽지 않고 발견했을때는 이미 많이 진행된 뒤라 생존율이 낮은 은둔의 암 췌장암이 보내는 내몸 신호를 잘 알고 조기에 발견할수 있도록 해야 소중한 내 건강을 지킬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