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오늘 영상에서, 왜 고혈압이 ‘질병’이 아니라 우리 몸이 ‘살기 위한 자구책’인지, 그리고 왜 제가 고혈압의 용씀이란 단어를 썼는지를 이해하셨으면 어떻게 해야 약이 아닌 근본적인 해결로 갈 수 있는지를 이해할수 있을 것입니다.
“하루에 10만번 뛰는 심장근육을 구하는 5가지 습관, 지금 당장 가지세요”
"일상 속 '이 신호' 무시하면 근육이 돌이킬 수 없이 약해집니다" "당신의 근육이 보내는 절박한 SOS 신호, 놓치지 마세요!"
오늘은 우리가 미처 몰랐던 암세포의 전술과, 그 치밀한 전술에 맞서 우리가 왜 총력을 다해야 하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인간의 근육량은 놀랍게도 30대 중반부터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하여, 50대부터는 급격히 감소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35세부터 매년 약 0.5~1%의 근육이 소실되고, 50대 이후에는 근육 손실 속도가 더욱 빨라져 매년 최대 2% 이상의 근육이 빠질 수 있다고 합니다.
중년 이후에는 ‘유산소’와 ‘근력운동’의 황금 비율을 맞추지 않으면, 운동 자체가 오히려 근육을 빼앗아가는 부작용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낙상사고의 위험성을 알아보고 대처법을 논의한다
그냥 방치하면 안되는 만성적인 어지러움증 3대 장기의 힘으로 벗어나자! 어지러움증에 대한 대처 급성과 만성을 구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급성일때는 빠른 의료적 조치가 필요합니다 ) 만성 어지러움증에서 자주 나타나는 특징을 알면 근원과 대처방법을 알수 있습니다. 만성적인 어지러움증 방치하면 안됩니다. 기립성 저혈압의 경향들 – 일어설때 핑하고 돕니다. 소화가 안되고 명치를 누르면 아픕니다. 식후에 노곤하거나 공복시에 식은 땀이 납니다. 수많은 환자들 치료하며 가장 많이 나타나는 공통점들. 겹칠수록 그 증상이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