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070.8850.1717
Youtube
유튜브 구독자 50만이 넘는 박민수 박사 유튜브 채널에서엄선한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매일매일 건강해질수 있습니다.
“간에 기름이 끼면 근육까지 사라집니다” 이 말은 결코 비유적인 표현이 아니라, 실제 대사학적·항노화의학적 사실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요,『이 증상이 있다면, 기립성 저혈압의 원인은 바로 이 장기일 가능성이 높다!』라는 주제입니다.각각의 장기별로 대표적인 증상 딱 하나씩만 알려드릴 테니까여러분들도 함께 체크해 보세요.
백세 장수인들이 기가 막히게 균형을 유지하는 수치가 있어요 바로 크레아티닌입니다.
환절기 혈관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혈관을 ‘부드럽게’ 만들고, 혈액 내 염증을 줄여 원활한 혈액순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다음 다섯 가지 수칙은 이러한 원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실생활에서 비교적 쉽게 실천할 수 있으므로 꾸준히 지켜보시길 권장합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날씨가 추우면 병에 쉽게 걸리고, 회복이 더디며 장기적으로 건강을 해치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온도 변화가 자율신경계를 위기에 빠뜨리는 이유를 알아봅니다.
“혈관 탄력관리는 자율신경적 체온관리이다”라는 주제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약을 먹는 것이 노력도 않고 굴복해버리는 것이 아닙니다.
세계보건기구(WHO)은 오래 앉아 있는 생활이 여러 질환으로 이어지는 것을 의자병(sitting disease)으로 명명했습니다.
겨울철의 건강은 사소한 행동들에서 좌우된다
sdLDL에 대해 알아봅니다
오전에 염증과 노화 반응이 심해지면서 혈관과 심장에 손상을 줄 때 나타나는 신체 현상
뇌졸중 심근경색의 골든타임의 개념을 우리는 심각하게 착각하고 있다
혈관사고 뇌졸중 심근경색을 겨울철 예방하는 법
50세이후 근감소를 일으키는 핵심적인 원인들을 살펴보고 대응책을 논의합니다